외환 3 조


3TG 중개사 리뷰.


2015 년 4 월 FSP 등록부에서 등록 취소 (FSP244885 포함).


3TG 중개인과 거래 했습니까?


3TG Brokers 서비스의 품질에 만족하셨습니까?


리뷰 및 등급.


헝가리 케이.


이 브로커 데모가 없습니다.


나는 그들과 거의 2 년입니다.


3000 파운드로 시작했는데 거의 3900 파운드 나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달은별로 좋지 않았고 나에게 추천 한 사람은 이미 여러 달 전에 다른 사람을 위해 그들을 바 꾸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들이 괜찮을 것이기를 희망한다. :) 보자.


프랑스, 앤디.


이 중개인과 새로운.


데모를 시험해보고 그것에 대해별로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이 브로커와 1 년.


주저없이 균형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정직한 브로커. 훌륭한 직업.


이 브로커와 5 개월.


나는 무역 할 여유가 있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전혀 거래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한 두 달 간 거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가 시간이 있으면이 중개인과 거래를합니다.


볼리비아, 스테파노.


이 중개인과 2 개월.


아주 좋은 브로커, 좋은 고객 서비스. 나는 여러 브로커와 거래하고 있으며, 3TG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영국, 구 스비.


총 2 년 반.


이 중개인과 함께 6 개월 동안 살았습니다.


. 나는이 의견을 읽는 것을 화나게한다. 누군가가 1/5로 평가한다면 회사는 어떻게 든 반응해야합니다. 승인! 이번에는 4 가지를주지 않을 것입니다. 스프레드가 더 빡빡 할 수 있습니다.)


영국, 구 스비.


총 2 년 반.


이 중개인과 함께 6 개월 동안 살았습니다.


나는 몇 년을 낭비했기 때문에 슬프다. 돈 버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가능! 내가 만든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행운을 믿으십시오. 신뢰는 그 말입니다. 드로이드 대신 실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 그리고 3TG에서 그들은 정말로 저주를합니다. 내가 어떻게 알아? 날 믿어;) 나는 돈을 벌고 자랑 스럽다! :디.


스페인, Julieta.


이 중개인과 8 개월간 살고 있습니다.


나는이 중개인을 시험했으며 나는 매우 기쁩니다! 퍼짐은 꽤 좋다. 나는 그 (것)들과 무역하고 싶다!


독일 제이.


이 중개인과 새로운.


헝가리, Roby.


-이 브로커와.


이 중개인과 4 개월.


2이 브로커와.


나는 많은 이유로이 회사와 함께 가지 않을 것이다.


이 중개인과 3 개월.


독일, 막시밀리안.


이 중개인과 4 개월.


재미있는 사실을 설명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다이 스프레드는 직감적이다.


문제가 생길 때까지 힌트를 보내십시오.


빈 상자에 넣으십시오.


베트남 Rayko Petia.


이 브로커와 2 분.


좋은 브로커 그들은 규제되지 않은 수치입니다. 신속한 실행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


3TGBrokers 검토 방문 사이트.


3TG 중개인은 외환 중개인입니다. 3TG 중개인은 MetaTrader 4 및 MT Mobile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3TGBrokers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50 개가 넘는 통화 쌍, 주식, 상품, 지수 및 ETF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 3TGBrokers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봐, 이걸 보면 3tgfx가 등록 취소되었음을 알 수있다.


규제가없는 회사들에게는 나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브로커에 대한 제안이 아닙니다.


친애하는 외환 거래자,


나는 Perfecto fx에 투자하려고 했으므로 3tg 중개인이있는 현 계정 소유자입니다.


Ive가 나쁜 경험을 가지고있는 것에 따라 Im에게 다른 것을 경고했다.


이 중개인을 조심하십시오.


Ive는 매우 나쁜 서비스를 경험했다.


연락처 번호는 큰 붉은 깃발이 아니며,


지원 사이의 긴 지연.


자금 인출 문제.


3TG에는 5gulden, perfectofx, fx21과 같은 소유자가 있거나 모두 함께 음모를 꾸미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이것이 큰 사기라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투자를하고자하는 신규 고객은 펀드 매니저가 실제 중개인으로부터 돈을 벌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평판 좋은 외환 브로커를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3TG는 MT4 Manager 플랫폼을 사용하여 쉽게 거래를 수정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관리 계정이 있었는데,


좋은 서비스. 철수 및 예금도 쉽습니다.


나는 3TG를 가진 몇몇 살아있는 계정이있다. 일부에서는 수동으로 거래하지만 내 계정 중 하나는 관리 계정 (3TG / Anmaric에서 관리)으로 반년이 지난 지금부터는 상당히 잘 작동합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매우 유용합니다.


돈을 넓히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돈을 입금했을 때보 다 빨리 돈을 돌려 받았습니다.


나는 약 2 년 동안 외환 거래를하고 있었고, 어쩌면 상황이 바뀌었다. 나는 이제 막 거래를하고 수익을 얻으려고했다. 그들은 정상적인 매개 변수를 벗어나서 실수로 내가 설정 한 판매에 들어갔다. 너무 높습니다 - 365 달러를 냈습니다! 또한 그들의 스왑은 너무 높습니다! 이것은 데모 중입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살아있는 acc을 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편견을 갖지 않거나 진실하지 않다.


나는 6 개월 동안 3tg를 사용하고 만족했다. 40 %의 보너스가 있었으며 좋은 맞춤 서비스였습니다.


불행히도 3TG로 계정을 개설했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데모 계정은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라이브 계정은 그냥 거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우 열악한 성능입니다.


안녕 모두, 나는 캐나다에서 윌리엄과 Tomy97 미국이 3TGFX 서비스에 대해 알고 있고이 브로커가 캐나다와 미국의 고객을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대로 받아들이지 않음을 알고 싶습니다. (3TG FX Financial Limited Partnership은 No Dealing Desk / ECN Forex입니다. 뉴질랜드 기업 사무소 (등록 번호 : 2555502) 및 뉴질랜드 기업 사무 금융 서비스 제공자 (FSP 번호 : FSP244885)에 등록 된 무역 회사 3TG FX는 미국과 캐나다의 고객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3TG 중개인 검토, 등급 및 비교.


RATING : 3 / 0 REVIEWS.


거래 계정.


3TG 중개인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기본 계정은 Composite, Fix 및 ECN 두 가지입니다. 비 ECN 계좌는 수수료가없고 ECN Classic & amp; 엘리트 회원에게는 커미션 수수료가 포함되며 브로커의 웹 사이트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계정은 모든 계정 유형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 회사. 기금의 안전.


3TG Brokers는 가장 인기있는 거래 플랫폼 인 MetaTrader 4에서 50 개 이상의 통화 쌍 및 다양한 계약 (CFD)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브로커는 STP (Straight-Through-Processing) 정책에 따라 운영됩니다.


3TG 중개인은 Financial Services Provider Register (FSPR)에 등록되어 있고 Financial Markets Authority (FMA)에서 규제하는 3TG FX Financial Limited Partnership의 Forex 및 CFD 거래 브랜드입니다.


뉴질랜드의 외환 브로커는 일련의 규칙을 지켜야합니다. FMA 고객 자금 규칙에 따라 브로커는 모든 소매 고객 자금을 운영 자금과 분리해야합니다. 이렇게 계정을 분리하면 브로커가 파산하는 경우 클라이언트가 & lt; 채권자가 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외환 브로커를위한 최소 자본 요건은 2016 년에 도입 될 예정이며 최소 1,000,000 달러의 유형 자산을 보유해야합니다. 그러나 현재 그러한 요구 사항은 뉴질랜드에서는 적용되지 않으며 대부분의 관할 지역에서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호주의 외환 브로커는 최소 1,000,000 달러, 미국 기반 2,000,000 달러를 보유해야합니다.


또한 3TG 중개인은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과 관련한 정부 간기구 인 FATF (Financial Action Task Force)의 권고안을 채택했습니다.


최소 초기 보증금.


3TG 중개인이 요구하는 최소 초기 보증금은 $ 300입니다. 이것은 거래를 시작하기에 적당한 금액이지만 NZ 기반 중개 회사 인 CMC Markets이 최소 예금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여이 중개인과 거래하는 일부 소규모 마켓 플레이어는 막을 수 있습니다.


이 브로커는 계정 범주에 따라 포트폴리오에서 고정 스프레드와 변동 스프레드를 모두 보유합니다. 복합 계정 유형의 일반적인 계정은 비교적 높으며 EUR / USD는 1.7 pips, EUR / USD는 2.2입니다. ECN 계정은 EUR. USD에서 평균 0.9 pips의 스프레드를 제공하지만 커미션이 적용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CMC Markets의 스프레드는 EUR / USD에서 평균 0.9 pips로 거래되고 거래량의 0.10 %에 해당하는 평균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여기서 15 명의 주요 중개인의 실시간 스프레드를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3TG 중개인이 제공하는 최대 레버리지 수준은 1 : 300으로 상대적으로 높지만 대부분의 중개인은 보통보다 높은 레버리지 비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CMC Markets은 최대 1 : 500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1 : 500 이상의 레버리지 수준을 제공하는 더 많은 외환 브로커 목록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로 영업 할 때 거래자는 마진 거래가 초기 투자를 초과하는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대부분의 FX 중개인과 마찬가지로 3TG 중개인은 업계 표준 MetaTrader 4 (MT4)를 지원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MT4는 혁신적인 이동 거래 기능, 다양한 내장 지표, 고급 차트 작성, Expert Advisor 전략 (EAs) 및 광범위한 백 테스트 환경을 갖춘 자동화 된 거래 옵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신속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기술은 말할 것도없고 손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TG 중개인은 MAM 계정을 제공하여 MT4에서 자금 관리자 및 투자자에게 제공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계정에서 동시에 여러 계정을 관리하기위한 전문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제한 수의 MetaTrader 4 거래 계정에서 미결 거래, 마진 및 잔액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이 브로커는 MyFXBook의 AutoTrade 및 ZuluTrade를 통해 고급 자동 거래 옵션을 제공합니다.


지불 방법.


3TG 중개인 & rsquo; 고객은 신용 카드 (비자 및 마스터 카드 허용), 은행 송금 및 Skrill, Neteller, China UnionPay 및 OKPAY 전자 지갑 등 다양한 지불 방법을 제공합니다.


3TG 중개인은 뉴질랜드의 면허 및 규제 요건에 따라 운영되는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입니다. STP / ECN 환경에서 온라인 FX 및 CFD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컨대, 이 중개인에 관한 찬반 양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FXTM은 EU가 규제하는 외환 브로커로, MT4에서 EC5 거래를 MT5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1 달러만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고정 된 고정 및 변동 스프레드, 1 : 1000 레버리지 및 스왑 무료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syMarkets는 300 개가 넘는 거래 수단, 긴밀한 고정 스프레드, 미끄러짐 및 50 % 예금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CySEC 및 ASIC 규제 브로커입니다.


HY Markets은 30 년 이상의 운영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외환 브로커로 영국의 FCA에서 규제합니다. 1.8 pip만큼 낮은 스프레드로 거래 Forex.


XM은 중대한 상여 및 승진을 가진 중개인이다. 현재 우리는 30 달러짜리 예금 보너스와 $ 5000까지의 입금 보너스를 좋아합니다. 이것에 EU 규정에 의거하여 더 이상 물을 수없는 사실을 덧붙여 라.


FXCM은 4 개 대륙에서 라이센스되고 규제되는 세계 최대의 외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FXCM은 200,000 개가 넘는 라이브 계좌와 일일 거래량이 100 억 달러를 돌파하여 우리의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FxPro는 우리가 특히 관심을 갖고있는 브로커입니다 : 영국에서 규제되어 Metatrader 4 (MT4) 및 cTrader & ndash를 제공합니다. 스프레드는 0 pips, 레벨 Ⅱ 가격 및 전체 시장 깊이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FxPro를 사용하면 마이너스 균형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BS는 훌륭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중개인입니다. 월간 $ 999의 외환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서비스를 시험해 볼 사람에게는 5 달러의 예금 보너스를 제공하고, FBS 마스터 카드는 더 빠른 예금과 인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xChoice는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IFSC 규제 외환 브로커입니다. 높은 레버리지, 낮은 스프레드 및 헤징 금지, 스캘핑 및 FIFO 제한을 포함하는 프리미엄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캐피털은 MT4 외환 브로커로 모든 예금에 대해 $ 500의 예금 보너스와 40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미끄러 져.


가격 피드.


예금 / 인출.


고객 서비스.


3TG Brokers에 대한 거래자 리뷰.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3TG 중개인.


회사 소개 3TG FX Financial Limited 파트너쉽은 201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신용 / 직불 카드 EgoPay Neteller OKPay Skrill WebMoney 송금.


유로 영국 파운드 일본 엔 스위스 프랑 미국 달러입니다.


FSP (뉴질랜드), FSP244885.


영어 헝가리어.


계정 유형 :


최소 계정 크기 $ 300 최대 계정 크기 $ 1,0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01 lot 스프레드 유형 변수 EUR / USD, pips 2.8의 일반적인 스프레드 EUR / USD의 최소 스프레드, 스킵 2 스캘핑 허용 된 전문가 고문 허용 거래 도구.


MetaTrader 4.


헷징 후행 중지 주문 주문 원 클릭 거래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Forex 1 : 100 금 및은 1 : 100 지수 1 : 100.


2016-08-25 웹 사이트 비활성으로 인해 폐장되었습니다.


최소 계좌 크기 $ 5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01 lot 스프레드 유형 고정 스프레드 (EUR / USD, pips) 2.2 스캘핑 허용 스페셜 어드바이저 허용 거래 도구.


MetaTrader 4.


헷징 하룻밤 이자율 (스왑) 후행 정지 주문 대기 중 원 클릭 거래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Forex 1 : 100 금 및은 1 : 100 지수 1 : 100.


2016-08-25 웹 사이트 비활성으로 인해 폐장되었습니다.


최소 계좌 크기 $ 20,0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01 lot 스프레드 유형 변수 EUR / USD, pips 0.9의 일반적인 스프레드 EUR / USD의 최소 스프레드 0.6 Scalping 허용 된 전문가 조언자 허용 된 거래 도구.


MetaTrader 4.


3TG Brokers에 대한 8 리뷰가 있습니다. 모든 리뷰는 저자의 의견 만 나타내며 반드시 실제 사실을 근거로 작성된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내 리뷰입니다 :


나는 설명 할 것이다. 2013 년 11 월에 계좌를 개설하여 5,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이번 달까지는 좋은 중개인이었습니다. 그들의 지지자 중 한 명은 EurUsd 쌍의 전형적인 확산이 1 pip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달에 무엇을 얻었습니까? 일반적인 스프레드는 1 핍이고 차트를 보려고하는 중이고 거래를 열거 나 닫을 때 2-2.5 pips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과 교역 할 수 없다. 나는 모든 자금을 철회했는데, 이제는 정말 타이트한 브로커를 찾고 있습니다. 그들과 조심해!


나는 거기에 고전적인 계정을 가지고 잘 작동, 나는 아무 문제가 그것을 가지고있다. 내가 problame 있다면 나는 메시지를 보내고 그들은 빨리 wery 대답.


나는 다른 회사를 통해이 브로커의 관리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운영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그들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이 미래에 어떻게하는지 보게 될 것이다.


예외적 인 것은 없습니다. 브로커가해야 할 일을합니다. 당신은 그 (것)들에게 당신의 돈을 신뢰하고, 당신은 불충 분한 서비스를 당신에게 제공 할 것이다. 초급 및 상급 트레이더에게는 충분하지만 전문가는 브로커에서 조금 더 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여전히 새로운 것이므로 앞으로 더 좋아질 것입니다.


나는 3tg에서 3 주간 거래를 해왔지만 지금까지 얻은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이미 내 마지막 중개인보다 낫다. 그래서 그들에게 명성을 얻는다.


문자 그대로 사형 집행에 관해 나쁜 말을 할 수는 없으며 나는 그 사람들이 집을 다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충분하다.


좋고 공정한 처형, 나는 그들이 MM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결코 나쁜 짓을하지 않는다. 거래 할 수 있다면 그들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이 좋은 진짜 좋은 중개인, 단단한 퍼짐 및 무역 할 수있는 임무. 그들이 규칙에 맞붙고 있기를 바라지 만, 그러나 나는 그 (것)들을 무역하기에 치열하다. 나는 mt4의 팬이다.

Comments